소사노인복지관 배움교실 및 노인동아리 강사님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상반기 이용자 간담회 건의 사항 반영 내용, 상하반기 사업 운영 내용을 공유하고 현장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강사님들의 원활한 수업 진행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1) 일시: 6월 22일 월요일 , 14:00~15:00
2) 참석인원 : 배움교실 및 노인동아리 강사 18명
3) 내용: 2026년 이용자 간담회 건의사항 반영 내용, 상하반기 사업운영 내용, 현장 건의사항 수렴, 공지사항 안내 등
4) 문의: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담당자 070-4639-5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