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동그라미선생님 간담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간담회를 통해 동그라미 선생님의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7월 직무교육 계획 및 일정을 안내하였습니다.
아울러 교육의 세부 내용과 혹서기 대비 방안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며, 원활한 운영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일자리 참여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일 시: 2026년 6월 23일(화) 15:30~16:30
- 장 소: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본관 경로식당
- 대 상: 동그라미선생님 참여자 10명
- 내 용: 동그라미선생님 6월 간담회 진행
- 문 의: 복지1과 노인일자리팀 조혜경 사회복지사(032-683-9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