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2026년 2분기 기관발전협의회 회의 실시

  • 2026-06-19 14:06:20 조회수 : 30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에서는 소속 직원의 복리증진 및 기관의 건강한 발전을 위해 매 분기별로 기관발전협의회 회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년 2분기에도 근로자위원과 사용자위원이 함께 모여 복지관 운영과 이용 어르신 및 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안건들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와 이용 어르신 및 종사자의 복지증진에 힘쓰겠습니다.



*일시 : 2026년 6월 18일(목) 16:00

*장소 : 외부

*대상 :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근로자위원 4명, 사용자위원 4명

*내용 : 2026년 상반기 임시 회의 결과 보고, 2026년 2분기 기관운영 사항 보고, 3분기 일정 보고, 상정 안건 논의, 건의사항 수렴 등

*문의 : 총무과 김은주 과장 032-683-9290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노인자원봉사단] 은빛하모니봉사단 찾아가는 공연 진행
이전글  2026년 케어뱅크 돌봄봉사자 역량강화교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