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 제2차 운영위원회 개최

  • 2026-06-08 17:08:29 조회수 : 71

천시소사노인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의 투명한 운영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2026년 제2차 운영위원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회의는 2026년 운영현황 보고, 2026년 2차 추경(안) 보고, 2026년 2분기 주요사업 보고, 기타보고 및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바쁜 일정가운데에도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의 행복한 변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일시 : 2026년 6월 8일(월) 11:00


2. 장소 : 천시소사노인복지관 꿈터

3. 참석인원 : 운영위원 및 간사 총 9명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연계 만성질환 전문상담 프...
이전글  [노년사회화교육사업]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