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노년사회화교육사업] 2분기 이용자 간담회 진행
2026-06-08 15:17:55
조회수 : 55
노년사회화교육사업에서는 배움교실 및 노인동아리 임원분들과 함께 2분기 이용자 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1분기에 수렴된 건의사항 처리 결과를 공유하고, 하반기에 진행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각 교실 실장님들께서 어르신들의 의견을 모아 사전 건의사항을 전달해주셨고, 이에 대해 답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 현장에서도 의견을 추가로 수렴하고, 함께 논의하며 더 나은 복지관 운영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항상 애써주시는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나은 복지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일시: 6월 5일(금) 11:00~12:00, 14:00~15:00
2) 장소: 본 기관 으뜸터, 꿈터
3) 대상: 배움교실 실장, 동아리 회장 및 총무 (총 32명)
4) 내용: 하반기 사업 운영 내용 공유, 안건 회의
5) 문의: 노년사회화교육사업 담당자 ☎032)347-9534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부천시소사노인복지관 제2차 운영위원회 개최
이전글
[스마트경로당사업] 스마트경로당 정규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