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에서는 재가복지 어르신들과 함게 이조시대에서 3월 외식지원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비 오는 날씨였지만 어르신들이 함께 식사하시기 위해 나와주셔서 그동안의 안부를 물으며 맛있게 식사하였습니다.
매월 어르신들을 위해서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주시는 '이조시대'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일 시 : 2024년 3월 29일(금) 11:30
- 장 소 : 이조시대(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삼작로 296)
- 대 상 : 재가어르신 7명
- 문 의 : 복지2과 김봉준 팀장(032-683-9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