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 및 시설 환경 등과 관련해 이용자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듣고 이용자와 복지관 간의 소통을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과 대안을 함께 찾아갈 수 있는 창구가 되는 2024년 1분기 복지관 서비스 이용자참여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이용자참여회의는 복지관 대표 사업의 이용자 10명으로 구성되어 2024년 복지관 이용자 대표 위원 위촉장 전달식, 2024년 1분기 복지관 사업 보고 및 2분기 복지관 운영 사항에 대해
전달하고 이용 어르신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되었습니다.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은 정기적으로 이용 어르신들과 복지관 사업 운영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면서 이용자 중심의 복지관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일시 : 2024.3.29.(금) 11:00
* 장소 : 미꼬담
* 내용 : 2024년 복지관 서비스 이용자대표 위촉식, 2024년 1분기 기관운영 보고 및 2분기 사업 운영 내용 보고, 건의사항 및 기타의견 논의
* 문의 : 복지1과 김민교 팀장(032-683-9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