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예술누림]오카리나, 스틸텅드럼팀 실버페스티벌 공연참가

  • 허지윤 2023-10-27 13:04:07 조회수 : 45











 2023년 10월 19일(목) 부천시청 어울마당 2층에서는 부천시 시승격50주년을 기념하여 오정노인복지관, 원미노인복지관, 소사노인복지관, 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제8회 실버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복지관에서는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예술누림(모두의 울림)사업 참여자 오카리나팀(반장 서애라외 11명)과 스틸텅드럼팀(반장 김신배외 12명)이 공연에 참가하여 그동안 익힌 악기연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카리나팀은 한음 한음 정성껏 마음을 담아 동요 꽃밭에서와 찔레꽃을 연주하였으며, 다소 생소한 악기인 스틸텅드럼으로 희망가, 홀로아리랑 연주를 선보여 악기에 대한 호기심과 청량한 소리를 선물하였습니다. 두 팀의 소박하지만 정성을 담은 연주로 관람객들에게 큰 격려의 박수를 받았으며 참여한 회원님 또한 4개월간의 교육으로 멋진 무대에 설수 있었다며 좋은 추억을 선물받았다며 앞으로 더욱 연습하여 더 멋진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다짐을 밝혔습니다.



문의 : 복지1과 평생교육팀 032-683-9290



heart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지흥원 지원으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으로 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에서는

      음악(스틸텅드럼, 오카리나), 미술, 하와이예술무용 교육을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선배시민]은빛아티스트 봉사단 실버페스티벌 캘리그라피체...
이전글  [홍보사업] 10월 기관이용설명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