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금연구역관리사업 ‘푸른부천수호대’ 금연캠페인 실시

  • 2019-06-18 09:38:53 조회수 : 155

5월 31일(금), 금연구역관리사업 ‘푸른부천수호대’ 금연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세계금연의날을 기념하여 부천시보건소와 연계한 캠페인으로 시민들의 금연을 도모하고 더불어 혈압 및 혈당 측정을 통한 건강증진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금연구역 참여자 어르신들은 부천역 북부 마루광장에서 출발하여 심곡천방향으로 걸어 보건소까지 계도 캠페인 활동을 하였습니다. 노인의 사회참여에 대한 긍정적은 모습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향후 어르신들의 사회참여를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1. 일시 : 2019년 5월 31일(금)

2. 장소 : 부천역 북부 마루광장

3. 참여인원 : 총 32명 (참여자 : 30명, 담당자 : 2명)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2019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팀장 회의
이전글  숲생태교육사업 ‘푸르메’ 월례회의 및 연구모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