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부터 4월 25일까지 금연구역관리사업 참여자 활동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현재까지의 활동을 점검하고 참여자의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추후 금연구역 활동구역을 다시 점검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안전한 근무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예정입니다.
1. 일시 : 2019년 4월 19일(금) ~ 4월 25일(목)
2. 장소 : 부천역 외 5곳
3. 참여인원 : 총 53명 (참여자 : 52명, 담당자 :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