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금), 독거노인관리사업 ‘실버행복나눔이’ 참여자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참여 어르신들의 스마트폰 활용 능력 향상을 도와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하고, 담당자와의 소통 또한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부천시니어클럽의 ‘시니어 IT사업단’과 연계하여 진행한 본 교육으로 참여 어르신들의 편리한 삶의 영위가 가능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활동교육 진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 일시 : 2019년 5월 10일(금), 13:30 ~ 15:30
2. 장소 : 부천시니어클럽 교육실3. 참여인원 : 총 27명 (참여자 : 26명, 담당자: 1명)
4. 강사 : 부천시니어클럽 ‘시니어 IT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