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목), 광역전철안내도우미사업 ‘헬로우레일’ 참여자 팀장11명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교육을 통해 스마트폰에 대해 이해하고 사용법을 터득하여, 일상생활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진행하였습니다. 더불어 팀장의 역할수행능력 향상을 통해 담당자와 참여자 간의 신속한 의사소통을 도와 원활한사업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1. 일시 : 2019년 5월 09일(목), 14:00 ~ 15:00
2. 장소 : 부천시니어클럽 교육실
3. 참여인원 : 총 12명 (참여자: 11명, 담당자: 1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