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말씀드립니다]
상담소 내 인터넷 연결에 장애가 발생하여 일부 업무 진행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조치하여 업무가 재개되었음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사유: 인터넷 장애
* 장애 발생 일시: 2025년 7월 09일(수요일) 16시 45분경
* 복구 완료 일시: 2025년 7월 10일(목요일) 10시 07분
* 영향 범위: 이메일, 온라인시스템, 외부 전화 문의 대응 등 어려움
※ 내방 상담은 정상적으로 진행됨.
본 상담소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추후 같은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아이피 변경으로 인한 방화벽 포트 허용 관련으로 공지가 늦어진 점 양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