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권익증진] 2024년 집중 고충처리기간 운영 안내

  • 홍은경 2024-07-08 15:19:46 조회수 : 134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4년 집중고충처리기간운영안내

복지관 권익증진사업에서는 복지관의 발전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의 편의와 만족을 높이기 위해 2024년 집중 고충처리기간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느끼신 불편함, 개선점, 건의사항을

건의함이나 연동된 카카오채널로 보내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건의함은 복지관 사무실 앞 복도에 위치한 빨간 우체통입니다.)

제출하신 의견은 취합 후 일주일 이내에 고충처리위원회를 개최하여 회의를 진행 한 후 그 결과를 홈페이지와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고충처리 접수 기간: 2024.7.8.(월)~7,17(목) / 10일간

2)고충처리위원회 : 2024.7.18.(목)

3)결과공지 :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4)신청방법 : 건의함 직접 제출, 카카오톡 채널

5)문의 : 사회복지사 홍은경(070-4639-5505, 032-347-9534)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상동] 2024년 6월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이전글  2024년 상반기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